Corporate Philosophy기업이념

> νšŒμ‚¬μ†Œκ°œ > 기업이념
기업이념


ν”„λ‘œνˆ΄μ€ ν˜„μž¬μ— 머무λ₯΄μ§€ μ•Šκ³ ,
변화와 λ„μ „μœΌλ‘œ
κ°€μž₯ 핡심적인 κ°€μΉ˜λ₯Ό μ°½μΆœν•˜μ—¬
κ³ κ°λ‹˜κ»˜ μ œκ³΅ν•˜κ³ μž
항상 λ…Έλ ₯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고객이 λˆ„κ΅¬λ³΄λ‹€ 깊히 곡감할 수 μžˆλ„λ‘,
ν•œκ²°κ°™μ€ 친절과 μ†Œν†΅ 그리고 μ‹ λ’°κ°€
바탕이 될 λ•Œ 졜고의 μ„œλΉ„μŠ€λ₯Ό
μ œκ³΅ν•  수 μžˆλ‹€λŠ” 믿음 μ•„λž˜
정직과 μ„±μ‹€ν•œ μžμ„Έλ‘œ 고객의 μ‹ λ’°λ₯Ό μ§€ν‚€λŠ” 것,
그것이 ν”„λ‘œνˆ΄μ΄ λ‚˜μ•„κ°€κ³  μžˆλŠ” κΈΈμž…λ‹ˆλ‹€.

μ΄λŸ¬ν•œ κΈ°μ—… 이념을 λ°”νƒ•μœΌλ‘œ
고객의 μš”κ΅¬μ‚¬ν•­μ„ λ§žμΆ”κ³ 
λŠμž„μ—†λŠ” κ³ λ―Όκ³Ό 연ꡬλ₯Ό 톡해
λͺ¨λ‘κ°€ 상생해 λ‚˜κ°ˆ 수 μžˆλŠ” 길을
ν”„λ‘œνˆ΄μ΄ μ œμ•ˆν•΄ λ‚˜κ°€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(μ£Ό)ν”„λ‘œνˆ΄ λŒ€ν‘œμ΄μ‚¬ μ†‘μΉ˜μ˜

기업이념